노원구 회 / 기가차다회집 생선회

2019. 12. 23. 01:49맛집

기가차다회집 생선회

숭어숭어숭어 드디어 숭어를 먹었다

지인이 맛있다고 말해준 해에 못 먹고 다음 해에 먹었다

식감이 얼마나 좋던지 너무나 내 스타일이었다

부드러움과 쫄깃함 사이 그 어디쯤 숭덩숭덩 씹히는게 좋다여기는 기본반찬이 다양하게 많이 나와 이것저것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그렇다고 회의 질이 떨어지지 않으니 만족스러울 수 밖에갑자기 눈이 펑펑 오던 날 꽃숭어에 쏘주 한 잔 낭만적이고 맛있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번데기 콩 쌈장 마늘 고등어조림 회조금 주신 회가 진짜 쫄깃쫄깃 김치전뜨거워서 좋았다

큰 꼬막괜찮았음 콘치즈회집하면 이 콘치즈 아니겠습니까 연어구이이건 좀 짰다살은 많지 않고 그 매운탕에 나오는 생선마냥 쬐끔 우럭회 小 28000원 진짜 쫄깃하고 고소하고 혼자 다했다

깻잎 한장 올리거 회 두점 올리고 초장에마늘을 쌈장에 찍으면 JMT 1인 물회 12000원 물회 진짜 미쳤다

이거 꼭 먹으세요

또 먹고 싶다

츄릅다음에는 모둠회를 시켜서 푸른밤 소주와 함께해야지 끄읕 공릉동 횟집 공릉역 과기대주변 회 잘나오는곳 기차다회집 안녕하세요

aall입니다

지난밤 먹고왔던 공릉동 횟집에서의광어 우럭회사실 배가 좀꾸룩해서 날것을 먹을까말까 했지만남치니가 먹구싶다

달인회센타 회

오늘의 저녁은 회 제주도 왔는데 회 한 접시 먹고 가요죠 혼자라서 식당은 좀 그래 시장에서 떠다 먹었어요 혼자서 2만원이면 배부리게 회 한접시 클리어 가능 서비스로 주신 갈치회도 맛잇엇고 진짜 저기 들어간 회가 다 장난 아니었어요 완전 쫄깃쫄깃 와사비 옆에 옆에 있는 회가 진짜 맛있었어요

카와타로 (河太郞, Kawa Taro)

오징어 회 유명한 집 식신로드 오징어 회 먹은 후 남은 부위는 덴뿌라로 만들어 줌 디저트 이까슈마이 먹어볼것시가 계산 오징어 회 2인분 사케 1 아까슈마이 1 사이다 1잔

사랑회수산 생선회

안녕하세요 뷰티도사입니다 어제는 즐거운 생일겸 회식장소로 노원맛집인 사랑회수산을 다녀왔어요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제 의견만으로는 100점만점에 100점이었답니다 외관사진이구요 출입문에 보이시는 번호로 예약전화 주시면 될거같아요 저희는 횟집에서 바로 먹을 수 있게 준비부탁드린다고 예약을했어서 앉자마자 시작을 할 수 있었어요 참 저희는 스페셜 NO1 세트를 먹었구요 가격과 메뉴 내용은 아래로 내려보시면 자세히 확인 하실 수 있답니다 나오자마자 빠르게 사라지고 있는 초밥저희 대표님은 노원 인근에서 드신 초밥중에 이곳이 제일 맛있다고 하셨는데초밥이라면 무한리필밖에 모르는 제가 먹어보니 진짜 꿀초밥이었습니당노원초밥맛집 사랑회수산 초밥1인분 만원 회를 잘 못먹고 해산물을 좋아하는 저에게NO1세트는 정말 핵이득이였어요 점점 없어지는게 아쉬워써요 흐규흐규 약간 으른입맛인 저에게 이색적인 회무침이 똬악제가 좋아

어부홍씨횟집 생선회

부산사하구 장림 물회맛집안녕하세요 부산 착한중고차 강순종 팀장 입니다 날씨가 너무 덥죠 너푸 푹푹 찌는 날씨덕에 아주 죽을맛 입니다 그래서 오늘 점심시간에 사무실직원들이랑 다녀온 어부홍씨 물회 맛집 을 소개시켜드리려고하는데요 정말 포항물회 저리가라 할정도로 맛있어서 놀랬던곳 입니다 제가 먹어본 물회중 베스트5 안에 들어갈것같습니다 장림동 사거리쪽에 위치한 어부홍씨 물회 횟집 입니다 근처에 공장도 많고 아파트주택가 도 있어서 장사가 아주 잘되는곳 같았습니다 점심시간에가보니 손님이 너무 많아서 빨리 가지않으면 자리가 없을것같아요 요로케 메뉴가 있으니 한번 참고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회종류도 소중대특대 이렇게 나와있어서 저녁에 소주안주로도 괜찮을것 같네요 점심이든 저녁이든 가시면 물회한그릇은 정말 추천 해드리고싶어요 육수도 직접 얼려서 사용하시는것 같아요 정말 새콤달콤하고 진한 맛입니다 늦게 나온 꽁치까지 기본상차림 입니다

https://siroblog.tistory.com/entry/서울-성동구-맛집-충청도집

 

서울 성동구 맛집 '충청도집'

충청도집 한식 마장동 한우생고기맛있는집 35년전통 질좋은한우 방문 후기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소고기를 먹을 수 있어요. 국내산 육우 모듬 800g 8만원. 리뷰 오늘 소개하는 곳은. 마장동 축산시장 먹자골목에..

sirob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