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영등포점 맛집 / 짬뽕의신화 영등포점 중식당

2019. 12. 26. 08:25맛집

짬뽕의신화 영등포점 중식당

껄껄껄 졸라 빡셔 어쩌다 3인체제 되는 바람에 이 바쁜 월요일을 3인이 그래도 물량 많았던거에 비해 무난하게 잘 나갔다

생각 함 겁나 시원 점심은 항상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대강 때우기 쉽상 내사랑 희자네도 이제 싫어짐 혼자가니까 반찬도 밥도 부실하고 물도 안 챙겨주고 잘 챙겨주던 서빙 이모가 관두고 나선 가기 싫어짐 흥 칫 뿡이야 오랜만에 짬뽕의신화가서 짬뽕밥 사람 인연이라는게 웃긴게 작년 여름만 해도 화장실에 있는데 물 들이부어서 어후 짱나 뭐야 했었는데 어쩌다 출근길에 인사하게 되면서 사장님이랑 친해져서 가끔 가도 잘 챙겨주신다며 여튼 오늘은 뭣 좀 먹어야겠구나 짬뽕밥 먹으러 짬뽕의 신화 짬뽕밥 국물을 먹자니 너무 시원해서 쇠주 생각이 간절 요새 술 잘 안 마셨는데 와 오늘은 아침부터 고되긴 했나보다 하기야 나 새벽 5시에 설 잠들었다가 2시간 반만에 일어나서 출근했음 낮부터 쇠주 땡기지 한 잔 마셔야겠다 싶었는데 막둥이 등장 몰래 먹을라했는데 걸림 그렇다고 내가 안 먹나 먹지 그래도 차마 쇠주는 못 마시겠고 청하 반병으로 반주 남은건 이모가 센스있게 검정봉다리에 넣어주셨다는 원래 다 그런거임 오늘 일은 다 잘 마무리 완료 반주 안했으면 어깨랑 손 저려서 일 못 했을지 몰라 자기합리화 쩌는 중 술 고기 춤 이 정도는 좋아해줘야쥐 사람 같지 않겠소 비눈 안 왔으면 진님 매장 오픈한데 갔었을지도 몰라 여튼 오늘은 마감합니다

푹 자고 내일 아침에 일어나서 클라시 일 좀 해주고 출근해야지 9시반 취침이다

뿅 영등포구청역 근처에 있는 짬뽕의신화 우선 배가 출출하고날씨는 쌀쌀하고 걸어 가다가 무얼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몇집을 지나치고 눈에 띄는 간판이 보였다

짬뽕 원래나는 중국집가면 9할은 간짜장을 먹는데 간판부터가 짬뽕의신화라서 해물짬뽕을 주문해본다 뜨악 해물이 산더미처럼 올라왔다 요게 7천원이니까 가성비로 따지면 괜찮은 거 같다

그냥 일반 짬뽕에다가 해물좀 더들어가 있을거란 추측을 했는데 그냥 득탬한 기분이랄까 단점이라면 일반 짬뽕보다 국물양이 적고 조금 짭짤한 국물맛이라서 조금 따땃한 물을 부어서 먹고 싶었으나 맛이 흐려질까봐 그냥 참고 먹었다

원래 좀 짜게 먹으면 몇시간뒤에 물이 엄청 당기는데 조미료가 안들어 갔는지 그런 물땡김은 없었다

칠오공입니다

지하철로드 편 중국집 짬뽕의 신화 5호선 영등포구청역 맛집 바로 짬뽕의신화 군산에 짬뽕 지린성이 있다면 바로 영등포구청역맛집 짬뽕의 신화도 있다

영등포구청맛집 짬뽕의신화 짬뽕 칠오공영상 지하철로드 여기 5호선 영등포구청역 67번 출구 근처에 아주 맛있는 짬뽕의신화가 있습니다

짬뽕의 신화 메뉴중에 홍합짬뽕이 진짜 유명합니다

메뉴중에 특선 스페셜 안주도 유명하다고 하는데 아직 먹지를 못해서 정확히 이야기를 못해드리겠네요

홍합짬뽕을 주문을 할려고 하는데 눈에 들어오는 메뉴가 있네요

바로 돼지 짬뽕 돼지고기로 만든 짬뽕인가 제가 여기 홍합짬뽕은 먹어봐서 나도모르게 돼지짬뽕을 주문했네요

그런데 말입니다

코바치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일식당

강남 파이낸스센터명동 스테이트타워에 이어 영등포 신세계백화점에 오픈한 코바치KOBACHI 63빌딩 일식당 슈치쿠와프라자호텔에 계셨던 30년이 넘는 경력의 소유자이신임홍식셰프님께서 계신다는 소문에  바로 달려갔답니다 소녀팬의 마음으로 기념촬영하기어쩜 저렇게 인상도 좋으신거죠가이세키 요리 먹으러 다시 가고 싶은 영등포 신세계백화점 일식당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은  타임스퀘어랑 연결되어있어서  타임스퀘어에 주차하시는게 편해요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910층 식당가에 강남과 홍대에서유명한 맛집들이 대거 입점되었어요 강남 파이낸스센터명동 스테이트타워에 이어 영등포 신세계백화점에 오픈한 코바치KOBACHI 63빌딩 일식당 슈치쿠와프라자호텔에 계셨던 30년이 넘는 경력의 소유자이신임홍식셰프님께서 계신다는 소문에  바로 달려갔답니다 여기 계셨다니가이세키 요리를 꼭 맛보고 싶었는데토요일 저녁이라서 그런지 주문할 수 있는 메뉴가 굉장히 한정적이었어요 두둥결국 가이세키 요리를 주문하는데 실패하고  모듬스시

가인채 영등포점 샤브샤브

우왕 샤브샤브는 고기다 신난다 신나 가격 괜찮다 평일 저녁이라 12800원이다 샤브샤브에 샐러드바 이 가격이면 만족 실내 분위기 그런대로 괜찮다 조명은 어두운 듯하네요 가격은 타 샤브샤브 가게 보고 저렴하다고 생각은 듭니다 육수에 퐁당 퐁당 빠뜨릴 야채와 해물들 문래 샤브샤브의 마지막을 장식할 죽 재료들까지 후식으로는 커피랑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문래 샤브샤브의 2인분 고기 고기는 솔직히 그냥그냥그래요 스타터로 호박죽을 흡입해주고 있는거 이것 저것 퍼와보았지요 남기는 건 나쁜 거니깐 문래 샤브샤브 가인채에서 먹을 만큼씩만 담아왔찌요 펄펄 끓으면 야채 몽땅 때려넣기 맥주도 시켜서 마셨는데 이거 한병 시키기 넘 힘들었어요 영등포 홈플러스 하면 딱 가인채 하면 다 아는 샤브샤브집이죠 평일 10900원 부담없는 가격에 샤브샤브 뷔페를 즐길 수 있다는게 큰 매력이군요 샤브샤브에 널을 야채들도 한가득 하고요 샤브샤브 맛있게 먹는 법인데 먹

핵스테이크 롯데백화점 구리점 스테이크,립

구리 핵스테이크 Date 20170524 입사하고 첫 외근은 구리처음 와보는데생각보다 가깝네 요즘 SNS에서 핫하다는테이크아웃 스테이크제가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배고파서 바로 사서 먹어봤습니다 기호에 맞게 먹을 수 있도록다양한 향신료와 소스들도 구비되어 있다 메뉴판음료까지 같이 먹는게 콤보음료 빼고 음식만은 싱글저는 콤보로 먹었다 음료 종류가 많아서 저는 레몬에이드로 가격이 좀 비쌋다나는 비프 칠리치즈프라이를 먹었는데그래서 비프와 프라이 둘다 먹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사실 조금 실망역시 메뉴판을 잘 읽고 골라야 주문을 하고 받는데 시간도 꽤 걸렸다 이게 7400원양이 너무 적었다 음료수도 얼음이 너무 많아서 금방 마셨다접시도 되게 얕았다 그리고 스테이크가 내가 기대하던스테이크가 없었다 저 토마토 소스 비프를 갈아넣

파리바게뜨 롯데백화점 마산점 베이커리

고구마 케이크     고구마 크림에 튀긴 슬라이스 고구마까지 초콜렛엔 깨가 콕콕 박혀있음   킥킥 아빠랑 파튀     초콜릿에 깨박히니깐 느끼함 케이크는 맛있음 크림은 별로   고구마가 많이 들어있어서 맛있음 근데 곱게 으개지 않고 덩어리로 와 맛있다는 아니고 고구마 맛이다 정도

https://siroblog.tistory.com/entry/서울-용산구-맛집-카페워드로브

 

서울 용산구 맛집 '카페워드로브'

카페워드로브 카페,디저트 티라미수 맛있기로 유명한 후암동 맛집 카페 두시간 이용제한, 목줄 없는 강아지 있음 방문 후기 커피 맛있는곳 타르트 맛있는 곳 귀여운 또치가 있는 곳 커피가 정말 좋습니다. 커피 너..

sirob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