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동 인동상회 / 인동상회 포항집 깊은 맛을 내는 안주가 줄줄

2019. 12. 21. 19:18맛집

인동상회 포항집 깊은 맛을 내는 안주가 줄줄

깊은 맛을 내는 안주가 줄줄

토속적인 술 안주가 아주 많은 곳이다 포장마차 같은 분위기라서 편하게 먹고 마실 수 있는 곳이다 음식도 계절에 맞는 음식을 내어 놓는 것도 특징이다

분노지 일본 도쿄 롯본기 뒷골목에 있을 법한 아주 아담한 반포동 이자카야

굉장히 작은 매장에 한 번 놀라고 맛있는 음식에 한 번 더 놀라는 곳 예약이 힘들고 규모가 작아서 줄을 서야 하지만 후회하지 않는 곳이다

인동상회 포항집 해물,생선요리

강남신논현역반포동인동상회 포항집 과메기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생일을 맞이해 아빠가 과메기를 사주셨다 난 사실 생선을 그닥 좋아하지 않는다 엄밀히 말하면 생선중에 회는 호고 생선익힌고기나 말린류는 불호다 신논현 근처의 인동상회 아빠가 진짜 맛집 꿰뚫고 계시는 미식가이신데 인동상회 10년단골이시다 진짜 국회직원들까지 영업한 마당에 나까지 영업하심 MBC 맛있는TV에도 출현 맛집은 어떻게든 소문이 난다 근데 인터넷에서 광고나 협찬 오지게 때리는곳에 별거 없는 경우가 많다 밑반찬 그나저나 여기 꼭 예약하기 특히 불금 자리 없을수도 과메기2인기준 38000 과메기는 생선 말랭이인데 비린내가 오지게 나는게 보편적인데 신기하게도 비린내가 없다 구룡포 과메기를 쓴다고함 쌈싸먹으면 맛있다 상추 부추 김 미역 그리고 과메기까지 쌈싸먹으면 크 이 집은 소스도 한몫한다 과메기가 아예 비린내가 안나는건 아닌데 이 소스가 거의 잡아준다 솔직히 여기

레드브릭 레드 브릭서초구 반포동

서래마을에 참나무 화덕피자가 맛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2인 기준 5만원 미만 서래마을에 위치한 편안한 느낌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얇은 도우의 담백한 포모도로 스페셜 피자는 맛이 괜찮았다 아마트리치아나 스파게티에서 나는 Tabasco 소스 특유의 매운 맛개인적으로 Tabasco는 피자에 곁들여먹기 좋지만 파스타에는 조화롭게 어우러지기 어렵다고 생각한다과 게살크림파스타의 약간 비린 맛은 조금 아쉬웠다포잉에서 더보기

스시히로바 반포점 분위기 좋고 맛좋은 집

친구손에 이끌려 찾아갔지만 나올 때는 만족도 최고였습니다 생각보다 양도 푸짐하고 맛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