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스 엔젤링 / 밀러타임 대구성서점 맥주,호프

2020. 1. 21. 05:40맛집

밀러타임 대구성서점 맥주,호프

오빠네 회사 차장님이 맥주가 맛있는 집이라고 추천해주신대구 달서구 성서 밀러타임퇴근하고 시원한 맥주 한잔으로 하루를 마무리하기위에 밀러타임으로 갔습니다

세인트웨스튼 호텔 뒷쪽에 술집이 많더라구요

그 쪽에 위치해있어요

찾기는 어렵지 않네요

평일 저녁이라 그런가 손님은 많지 않네요

자리가 거의 비어있었어요

벽에 기타모양의 장식품이 걸려있네요

그냥 찍어봤어요

시원한 맥주_한잔하고 나니까 하루의 피로가 싹 풀리는거 같아요

맥주가 부드러운게 맛있네요

차장님 감솨 핫스파이시치킨감자튀김살짝 매콤한 순살치킨과 짭쪼름한 감자튀김이예요

너무 맛있었음딱 내스탈안주와 맥주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니예요

그래도 가끔씩 맥주한잔 하러 오기는 딱 좋으네요

안주도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나오는것 같아요

맥주 마시다 보니 엔젤링이라고 하나요

안스게장 춘천점 게요리

춘천맛집남춘천역맛집퇴계동맛집간장게장양념게장안스게장 오늘 포스팅은 춘천에 게장맛이 유명하기로 소문난춘천 퇴계동맛집 안스게장을 다녀온 포스팅입니다 매주 금요일은 마나님과의 금요데이트가 있는날이기에오전 볼일을 본후 안스게장 춘천본점을 방문했습니다 퇴계동 동네 맛집은 다 가본거 같은데 아직 못가본 곳이 있었네요 국내산  저염식으로 맛이 자자한 안스게장 들어가볼까요 입구에서 사장님이 엄지척으로 환영을 해주시네요 매장안을 들어서자 마자 이미 만석에 한 번 놀랐네요 맛집임을 단번에 알 수 있는게최근들어 방문한 맛집중 제일 사람이 많았던거 같네요 기본 세팅도 흐믓하게 하는 센스가 보입니다 어찌나 정신이 없는지주방쪽은 전쟁터가 따로 없더라구요 홀에서 드시는 손님부터 포장해가는 손님까지평소 게장은 비린맛이 있으면 잘 못먹는데많은 분들이 다녀가는걸 보니 기대가 되더라구요 주문한 양념게장과 간장게장이 나왔네요 기본 찬 또한 맛도 좋고 다양하게 나오는게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에 맛까지

장미빵카페 베이커리

깔끔한 화이트 톤의 개인 베이커리 들어가면 보이는 빵들 저 유리창 안에서는 빵을만들고 계시더라고요 아마도 치즈롤 그런 이름 부담없이 막 뜯어먹을 수 있는 빵 딸기생크림케익이런 개별포장 좋아요 bbb 이제는 딸기 끝물인데 요건 구정즈음에 먹었던 기억이 난다 뽀샤시 이건 이름이 건강빵이길래 뭐가 들어간거냐고 여쭤봤었는데 대답을 해주셔도 기억이 아마도 통밀이 들어갔던 듯 그리고 호두와 크랜베리맛은 겉모습에서 상상할 수 있는 맛이다 이건 아마도 서비스로 주신 미니 크림빵 팥과 생크림  반을가르니 엄청난 크림치즈덩어리찰떡을 좋아하는1인으로써 굉장히 기대되는 떡비쥬얼 이런건 리얼하게 봐야한다며 gif로 찍고잇

오토코 이자카야

오랜만에 데이트인데 조금만 밖에 돌아다니면 숨도 너무 차고 습하고 찝찝하고 아우 최악 그래도 여자친구 만나서 너무 좋다 1년 전쯤에 신사 쪽에서 잠깐 일을 했었는데 그때 엄청 자주 갔던 이자카야가 있어요 맨날 일 끝나고 술을 몸에 퍼부은 곳이죠 평생 먹을 술 다 먹을 듯 어쨌든 그때 완전 나가사끼짬봉멘타이 꼬치에 꽂혀서 가로수길맛집 이자카야로 추천드려요 체인이어서 종각에도 있고 다른 곳에도 있긴 하지만 여기가 분위기도 괜찮고 술도 잘들어가더라구요 가로수길맛집 이자카야 오토코 후기 위치는 신사역8번 출구로 나와서 바로 왼쪽 골목으로 들어오신 다음에 오른쪽을 보시면 이자카야 오토코 바로 보여요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저는 분위기를 먹고 남친은 안주를 먹고 옴 내부인테리어는 일본 이자카야 스타일이었구요 오늘은 아마도 모두가 손꼽아 기다리던 금요일 넘나좋은것 모두모두 덥지만 건강하게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아자아자 화이팅 신사에서 1차

안스베이커리 송도점 베이커리

송도 빵집 안스베이커리 역시 맛난곳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빵집 맛집으로 알려진 송도 안스베이커리 후기 입니다 제과명장이 만드는 빵집으로 많이 알려진 안스베이커리송도에는 꽤 큰 크기로 있습니다 그래서 송도 안스베이커리를 몇번 방문했던걸로 기억합니다 빵을 별로 안 좋아하는 저도 안스베이커리의 빵은 잘 먹는편입니다 송도 빵집을 찾으시는 분들은 안스베이커리에 가시면 후회는 없을겁니다 남편 건강검진으로 송도에 갔다가 안스베이커리에 들렀다병원 창 밖으로 보이는 안스베이커리빵이 나를 부르네이러고 있다 남편 검진하는 동안 다녀올까 하다가시간이 애매해서 그냥 남편 검진 끝나고 다녀오기로 사실 막 들러야지 했던 곳은 아니고그냥 눈에 보여서 송도빵집 송도안스베이커리 안스베이커리안스베이커리는 제과명장의 집이라고 하네연 송도 안스베이커리는 1층에 베이커리가 있고 안쪽에 빵과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었

https://jigunya.tistory.com/entry/굽은다리-산수고원-명일동-산수고원-한정식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