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기네 갈비 / 윤기네갈비 육류,고기요리

2020. 1. 5. 12:35맛집

윤기네갈비 육류,고기요리

뜻하지 않게 친구집에 놀러가는 기분 윤기네갈비 경기도 이천시 대월면 경충대로2041번길 167 현대전자산업주사원아파트 지도보기 하이닉스 인근 맛집이에요

비 내리는 날 갈비굽는 냄새에 잠시 다욧 내던져 버리고 달려간 윤기네 갈비 점심특선 넘넘 맘에든당 냉면 맛나게 먹었기에 인증된 맛 재방문다짐 사장님 깔끔하신 성격이신지 전체적으로 깔끔깔끔했어요

생고기같 은 비쥬얼의 윤기네갈비 굽자 굽자 냉면 된장찌개 계란찜 단일메뉴로 따로있네요

경기이천맛집이니깐요 윤기네갈비 메뉴판이에요

모처럼 온가족이 함께 고기뜯으러 가는날이라 고기를 보기도전에 기분이 붕 떠있었다죠 이천하이닉스부근 아파트단지 들어가기전 상가 3층에 위치한 윤기네갈비 입구에 들어서면서부터 가장먼저 눈에들어오던 문구가 있었어요

이천맛집 윤기네갈비에서는 카라멜같은인공색소를 사용하지않아 양념갈비인데도 생갈비처럼 보인답니다 고기가 굉장히 부드러우면서 양념맛이 잘 베어져 뭔가 깊은맛이 나는 맛이었어요

이천갈비에서는 인공색소대신 천연재료가 들어간 윤기네갈비만의 비법소스를 사용하신다고하시네요

이천 고깃집 윤기네 갈비 얼마 전 요니네 집 경기도 이천 가서 조카랑 추억 만들기 헤어질 때 어찌나 슬프던지 요니 우는데 따라울고 돌아오면서 차 안에서 엄청 울었어요

윤기네 갈비 요니 애기 때 같이 가보고 이번에 두 번째에요

아파트 단지에 있는 윤기네 갈비 오빠랑 새언니도 평소에 자주 가는 동네맛집이라고 해요

안녕하세요

저는 요즘 냉면에 빠져있어요

이번에는 쫄면을 먹을까 하다

냉면을 먹고 싶다는 친구 말에 신나서 냉면 맛집을 찾았어요

그러다 발견한 맛집 만나는 친구에게 연락했어요

1987 갈비 달콤한 갈비 메뉴판

갈비 안먹어본지 오래되서 삼겹살대신 갈비 주문 퇴근 후에 먹으니 술술 잘 들어가더군요

장군갈비 전통적인 갈비 맛집

여기에서 돼지 갈비 먹었는데 달콤한 갈비 맛 정말 맛있었습니다 가게 내부 공간은 아주 널찍해요 손님이 많이 있는 시간에 가지 않아서인지 여유있게 먹었습니다

댓잎갈비 맛있는 갈비 갈비 괜찮은 집

가족 모임으로 추천하는 갈비 맛집청구역과 가까워서 접근성도 좋고 맛있다갈비도 푸짐하게 주시는 사장님의 친절함에 반한다 돈신댓잎갈비입니다 청구역 3번출구에서 가까워요 소갈비가 양념되어 돌돌 말려나오는데 맛있었어요 반찬도 괜찮고 깔끔했어요

33숯불갈비 육류,고기요리

https://travelt.tistory.com/entry/서울-맛집-롯데리아-넓은-매장-롯데리아-굿-간편한-점심식사

 

서울 맛집, '롯데리아' 넓은 매장!! 롯데리아 굿 간편한 점심식사

넓은 매장!! 패스트푸드 햄버거 판매점 치고는 매장이 큰 편이고, 관리가 잘되어지고 있었다.주변에 커피전문점이 몇군데 있지만.. 간단히 식사를 하기에 이곳도 나쁘지 않았다. 롯데리아 요즘 롯데리아는 예전과..

travel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