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 날씨 / 용우동 부평역점 우동,소바

2019. 12. 23. 13:42맛집

용우동 부평역점 우동,소바

부평 용우동 경수랑 저저번주 일요일날 갔던 용우동을이제서야 포스팅하네요

너무 귀찮아서 계속 미루기만 했어요

밀가루를 끊기 전에 먹고싶은 밀가루음식을먹기위해 용우동으로 갔어요

가게사진을 못찍었어요

용우동의 위치는 미스터피자 건너편입니다

용우동은 메뉴가 정말정말 많아요

저는 결정장애가 있어서 메뉴선정에 조금 오래 걸렸어요

저는 돈까스세트를 시키고경수는 모밀알밥세트그리고 탕수육도 시켰어요

둘이서 너무 많이 시켜서 조금 민망했어요

테이블이 너무 좁더라구요

주문을 하자마자 나오는 반찬 두개와 물     먼저 나온 돈까스세트이렇게 먹으니까 배부르더라구요

사실 조금 남겼어요

역시 우동집은 우동이 최고맛있어요

다음에는 우동만 먹어야지   돈까스는 soso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평범한 돈까스저는 저 감자고로케가 맛있더라구요

모밀 알밥 세트지만 사진은 모밀만알밥은 나오자마자 먹어서 사진이 없어요

동아루 중식당

황제능이버섯 한식

특히 능이버섯이 송송송 들어가 있어서 최고 해산물만 먼저 건져내서 간장에 콕콕 찍어 먹기 쫄깃한 식감이 싱싱했어요 따로 소금 간을 안 해도 삼삼하니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는 깍두기 김치도 웬만한 식당보다 맛있는 편 삼계탕이랑 너무 잘 어울려서 리필은 필수 다음번엔 맘도 같이 와서 해신탕으로 몸보신해야겠어요 장인어른 장모님 몸보신을 시켜드리고자 수소문해서 찾아낸 인천의 황제능이버섯백숙 도착해서 한바퀴 돌아도 주차장이 따로 없어 식당에 전화하니 건물 앞에다 비스듬히 대면 된다고 안내해 준다 간판이 작아 눈을 크게 뜨고야 찾을 수 있었음 허름한 건물 2층에 위치 티비에 소개된 집이다 여기까지 온 이유는 뭐니뭐니해도 황제능이 해신탕을 맛보기 위함이니 메뉴가 참 많지만 다른 건 볼 필요가 없었다 저거 주세요 능이버섯으로 만드는 요리가 해신탕 말고도 여럿 있다 밑반찬이 나오고 원준이는 챙겨온 장난감에 정신이 팔려있고 간간히 아빠도 놀아 하

CFT 중식당

두산네회집 생선회

부개동 먹자골목에 가면 오래된 두산네 회집이 있어요 회집이 고급스럽거나 하진 않는데 이상한 매력이 있는 곳이에요 그날그날 신선한 횟감을 공수해 오시는지 물고기들이 항상 팔팔하고 싱싱하게 어항에서 놀고 있어요 부개동 먹자골목 두산네 회집 친근감 있고 이상하게 이곳만 오면 소주가 팍팍분위기 때문일까요 항상 맛나게 소주를 즐길수 있어요 회를 두툼하게 썰어 씹는 식감까지 완전 좋은데요 두산네 회집 단골이 많은거 같아요 가끔 전에 뵌분이 와계실때 있어요 저같은 경우도 일부러 찾아가니깐요 부개동 먹자골목 두산네 회집 회는 한점씩 먹는 것보다 저는 걸어먹는다고하죠 항상 친구들한테 욕을 제대로 먹고 있어요 식탐 때문인지 회를 좋아해서 인지 이상하게 저도모르게 젓가락에 여러점이 따라올라와 있더라고요 부개동 먹자골목 두산네 회집 매운탕을 넣어둘수 없죠 육수를 제대로 내 일부러 매운탕 먹으러 갈정도로 매운탕 완전 최고 광어회에서 매운탕까지 오늘도 잘먹고 왔습니다 두산네 회집 단골집 계속 포에버예요 두산

https://robbfood.xyz/entry/서울-서초구-맛집-미우야

 

서울 서초구 맛집 '미우야'

미우야 일식당 양재천 독특한 소바맛집 마지막 주문은 21:30까지 양재천에서 영업 중인 일식당입니다. 콘크리트 마감을 노출한 실내를 다양한 톤의 목재와 벽돌 소재를 섞어 현대적인 느낌을 살려 꾸며두었는데요,..

robbfood.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