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써클 / 피자써클 전주송천점 피자

2019. 12. 27. 05:03맛집

피자써클 전주송천점 피자

저번에 피자써클 주문하려다가 너무 늦어서 업체 주문취소 되어가지고 못먹고 7번가 먹었었는데이번에 드디어 피자써클 주문 성공     두고두고 먹으려고 이왕 시키는 거 한 번에 두 판핫치킨피자 콤비네이션피자앜 이제 보니 핫치킨이랑 콤비였네나는 하와이안 시킨 줄 알았는데그런 줄 알고 배민 리뷰에 하와이안 치킨에 파인애플 없다고 썼는데 망할 일단 콤비네이션 보다 핫치킨이 더 맛있었다

괜히 걸렸다가 미래에 지장있을라   오늘 저녁은 엄마가 밥하기가 귀찮으시대요 간단하게 피자로 때우자고 하셔요저희집 근처에 있는 전주 송천동 피자써클에 포장하러 다녀왔어요

피자써클메뉴에요

직접 포장했다는 인증샷 가게안에서도 피자써클메뉴가 보이네요

그래도 페스츄리의 그 바삭함은 정말 굳뜨  위치는 지도에 첨부해드릴게요피자써클메뉴 참고하세요

저번에 피자써클 주문하려다가 너무 늦어서 업체 주문취소 되어가지고 못먹고 7번가 먹었었는데이번에 드디어 피자써클 주문 성공     두고두고 먹으려고 이왕 시키는 거 한 번에 두 판핫치킨피자 콤비네이션피자앜 이제 보니 핫치킨이랑 콤비였네나는 하와이안 시킨 줄 알았는데그런 줄 알고 배민 리뷰에 하와이안 치킨에 파인애플 없다고 썼는데 망할 일단 콤비네이션 보다 핫치킨이 더 맛있었다

이게 핫치킨핫소스랑 피클이랑 기본으로 오는 게 아니고다 별도였나보다 핫소스 너무 간절해서 뒤지는 줄 피자 자체가 굉장히 담백한 편이라매콤짭짤한 피자를 기대한 나에겐 핫소스 절실했다

고구마피자 6000원 배달 1000원 콜라 125L 1800원 아주 깔끔하다

괜히 걸렸다가 미래에 지장있을라   오늘 저녁은 엄마가 밥하기가 귀찮으시대요 간단하게 피자로 때우자고 하셔요저희집 근처에 있는 전주 송천동 피자써클에 포장하러 다녀왔어요

피자써클메뉴에요

실제로는 좀 더 많은 피자들이 있어요

그중에서 저희가 고른 메뉴는 불고기페스츄리피자특이하게 페스츄리로 된 피자가 있는 곳이에요

직접 포장했다는 인증샷 가게안에서도 피자써클메뉴가 보이네요

불고기 페스츄리 피자에요

우리 식구들이 대 식가는 대식가인가봐요 다른 체인점피자보다는 좀 작긴해요

피자써클 피자

피자써클전주인후점 피자

전주아중리맛집 피자써클 맛있당차타고 지나다가 피자써클이 눈에 들어와서갔어여그간 피자를 통 안먹은것 같아서급 먹고싶더군여전주아중리맛집으로 많이 알려진곳이에여비가 추적추적 내리는데비와 피자 분위기 있잖아여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여 고구마 피자에 치즈크러스트를추가로 시키고 콜라와 피클갈릭소스에 핫소스까지 주문했어여계산은 선불이에여전주아중리맛집 피자써클에서주문할수 있는 메뉴들이에여가격도 착하고냉장고에는 시원한 음료수가 가득 있어여집에서 시킬수 있는 냉장고에 붙일수 있는메뉴표도 챙겼어여담에는 다른걸로 시켜봐야 겠어여 주문한 피자가 서서히 나오고 있어여구워지는 스맬이 급 배고파 지네여집에 가져와서 먹기전에 증거자료는남겨야지여전주아중리맛집 피자써클 고구마피자 맛있게 먹었어여불금인데 달리러 나가야 겠어여 전주아중리맛집 피자써클 맛있당차타고 지나다가 피자써클이 눈에 들어와서갔어여그간 피자를 통 안먹은것 같아서급 먹고싶더군여전주아중리맛집으로 많이 알려진곳이에여비가 추적추적 내리는데비와 피자

피자써클삼례점 피자

오늘 야식은 우석대학교 피자써클엄청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있는 피자인데요 오늘 야식은 우석대학교 피자써클엄청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있는 피자인데요 피자 L사이즈가 한판5천원 부터 그 중에 고구마피자와 슈크림도이치바이트피자가 인기가 많다고하네요 슈크림도이치바이트피자 11000원에 콜라 2000원으로 여자친구와 둘이서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네요 오늘 야식은 우석대학교 피자써클엄청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있는 피자인데요 피자 L사이즈가 한판5천원 부터 그 중에 고구마피자와 슈크림도이치바이트피자가 인기가 많다고하네요 저는 치즈를 좋아해서 슈크림도이치바이트를 주문했습니다 슈크림도이치바이트피자 11000원에 콜라 2000원으로 여자친구와 둘이서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네요 전화번호는 0632919990 배달도 됩니다

피자써클군산대점 피자

피자라면자유시간먹방즉기승전결 먹었습니다 피자메뉴이쪽 방향으로 가면 가격이 증가합니다 제가 시킨메뉴는 페스츄리불고기피자 기대되는 메뉴듀근듀근 내부 사진은사실별로 찍을게 없어요 여기는 테이크아웃밖에 안돼요 그래서 피자가 식기전에 집에 도착하기위해 택시를 탔습니다 개이득 구매한건  페스츄리불고기피자한판과 콜라와 그외의 소스들근데 제가분명 갈릭소스를 2개샀는데 하나를 택시기사님 혹시 발견하셨으면 드세요 피자만원콜라2000원피클100원갈릭소스개당200원피클200원치즈가루개당100원가격은다해서 12800원 일반 도우랑 비슷해보이죠아닌가 옆에봐여오오 도우가페스츄리에요 피자라면자유시간먹방즉기승전결 먹었습니다 잇님들 제가 어 무척이나 오랜만에 왔습니다 눈치 찍어놓은 사진은 많은데 제가어 네 약간 곰과인지는 모르겠는데 겨울때 졸려요그래

https://foodhunters.tistory.com/entry/홍대-술집-싼곳-불타는소금구이

 

'홍대 술집 싼곳', 불타는소금구이

'홍대 술집 싼곳'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종로구 맛집 불타는소금구이 블로그 리뷰 34개 방문 후기 2개 / 평점 3.5 청계천 국밥 3000원 막걸리집 분위기의 저렴한 술집. 가마솥설렁탕, 불타는소금구이, 생삼겹살..

foodhunter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