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용강동 맛집 / 가야참가자미회 생선회

2019. 12. 28. 15:16맛집

가야참가자미회 생선회

경주 점심 메뉴생우럭 매운탕안녕하세요

요즘 점심을 사 먹을때가 많아서점심때만 되면 뭘 먹을까늘 고민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경주 가야참가자미회집을 찾았어요

가야참가자미회 경상북도 경주시 갓뒤동녘길 16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참가자미는 양식이 안되는 100 자연산 활어라 합니다

저희는 생우럭매운탕으로 주문했어요

1인분에 13000원 합니다

여름철엔 살얼음물회 먹으러가끔 옵니다

기본 밑반찬과 생선이 나왔어요

반찬이 푸짐하지는 않지만제가 좋아하는 반찬들이 많습니다

생우럭 매운탕이 나왔습니다

기본 끓여서 나오지만좀더 끓이면 맛있어요

매운탕은 국물맛이 우려날때까지좀더 끓여요 다 끓인 다음에앞접시에 들어서 먹었어요

매번 점심을 요렇게 좋게 먹을 순 없으나가끔은 먹을 수 있는점심 메뉴 인 것 같아요

경주한식뷔페 경미궁 한식뷔페

남편이랑 저랑 경주에서 자주 갔었던 경미궁 한식뷔페를 오랜만에 찾았어요 생선초밥은 몇종류 없었지만 한식뷔페니깐 괜찮아요 한식뷔페에 걸맞게 쌈종류 그리고 여러가지 음식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2018 5 10 요즘 한식 뷔페가 유행인 듯경쟁하듯 생겨나네요 한식뷔페의 기본인 반찬은 신선하고 좋네요 매년 이맘때 마다 가지만 점심을 간단하게 먹을곳이 마땅찮아서 고민이였는데 올해는 할머니도 남편 저 율이도 각자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는 뷔페  한식뷔페를 가봤답니다 한식을 좋아해서 경주에서뭘 먹을까 하다가 한식 뷔페를알아보다가 여기 괜찮다고 해서갔는데 제 입맛엔 맛있는지 모르겠더라고요 한식뷔페라 야채들이 싱싱해 보였어요 한식뷔페라 그런지 손이 안 가더라고요 오늘은 부모님께서 갑자기 한식뷔페에 가고 싶다고 하셔서일 끝나고 저녁에 같이 가게 되었네요 저희는 경주 한식뷔페 경미궁 이라는 곳에가게 되었는데요 경주한식뷔페 내부 뷔페

용강국밥 국밥

요기 경주 용강동 맛집 용강국밥의차림표입니다 경주 용강동 맛집으로 이미 이곳을 모르는 사람이 없죠많으 직장인들은 물론 모임 장소로도 으뜸인 용강국밥조금 일찍 왔더니 바로 앉을 수 있었네요 그리고 저처럼 추억의 국밥집을 혹시 갖고 계시면 소개도 부탁드려요 경주 용강동맛집 용강국밥돼지국밥 맛있어요 돼지국밥은 부산도 유명하고 우리나라 어딜 가도 쉽게 접할 수 있는 음식이죠그러나 특히 이집 경주 용강동맛집 용강국밥은 냄새 없이 아주 맛있어요 경주 용강동맛집 용강국밥오늘처럼 흐린 날씨에도 딱이구요 경주 용강동 맛집 돼지국밥이 생각날땐 용강국밥 합니다 경주 용강국밥 본점국물 맛의 깊이가 달라요안녕하세요 요기는 경주 용강국밥 본점입니다 경주 용강국밥 내부 인테리어를 새로해서깔끔해졌어요 그리고 국밥이 서민 음식으로 알려져있는데요 기 용강국밥의 가격은 약간 쎈 편입니다 저희는 항상 따로국밥으로 주문을 합니다 다른 국밥집에서는김치는 잘 안주는데요 그리고 뜨끈뜨끈한 국밥이 나오면젤

연화바루 경주 맛집

사찰음식을 먹어볼 수 있는 곳

진사댁 한정식집

가정집을 개조한 한정식집코스로 먹었는데평이했습니다편육이 맛있었고 모듬전도 괜찮았어요

https://yogiyogi.tistory.com/entry/즉석떡볶이-고고즉석떡볶이-목동트윈빌점-서울-양천구-떡볶이

 

즉석떡볶이 / 고고즉석떡볶이 목동트윈빌점 / 서울 양천구 떡볶이

고고즉석떡볶이 목동트윈빌점 떡볶이 떡볶이도 맛있었지만 볶음밥은 최고 진짜 사진 찍을 새도 없이 동생이랑 와구와구 배부르다면서도 마지막까지 먹었음 집이랑은 조금 멀어서 자주는 못 가지만, 즉석떡볶이 생..

yogiyog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