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신매역 양대창 / 이마트피자 시지점 피자

2019. 12. 31. 00:38맛집

이마트피자 시지점 피자

이마트피자 시지점 대구광역시 수성구 고산로 101 지하2층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시지이마트 경산이마트 신매역 시지에는 이마트가 있다

없다

간밤에 천둥 번개 비 바람 몰아치더니 언제 그랫냐듯 조용한 휴일 아침이 왔네요

일찍감치 사우나를 가려고 나왔는데요

영업이 종료된 시지이마트가 덩그러니 외로워 보여서 잠시 차 세우고 포스팅 하나 하려고 사진 몇 장 찍습니다

신매역 출구3번으로 나오면 소방서가 있구요

그 옆에 시지이마트가 있었어요

그런데 20180516 17시 부터 영업이 종료 되었습니다

집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대형마트여서 좋았는데 말입니다

엄청 서운하네요

마트내 약국이 늦게 까지 영업을 해서 편리했고요

급하게 아이들 증명사진 찍는데에도 좋았었어요

들리는 소문에는 엄청 높은 빌딩이 들어온다고 하더라고요

그러면 신매네거리의 모습이 확 달라지겠네요

대통양대창 곱창,막창,양

요즘 회사 업무로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서입맛도 없고 기운이 없었는데 오랜만에친구들이랑 퇴근 후에 대구 양곱창 먹으러대통양대창에 다녀왔어요 주차타워가 있는 곳이라 주말에도 가족들이랑무리없이 오기 편한 곳인데 평일에도 워낙매장이 크기 때문에 회식때 단체로 이용하기도좋은 곳이여서 저희는 자주 오고는 해요 이 번에는 저 포함 4명이서 다녀왔는데 이럴 때는 홀이 칸막이로 되어 있는 곳에서편하게 먹어도 되고 넓은 테이블이 곳곳에있으니 편하게 대구 양곱창 즐기실 수 있어요 메뉴판 가져다 주셔서 꼼꼼히 정독 후 특양대창 홍창 육회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대통행복셋트로 주문을 했는데 34인이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이였으니 참고하세요 깔끔하게 준비해서 내어주시는 기본 찬인데이 때 국수가 같이 나와 에피타이저로 먹기에 좋아서 양대창 먹기 전에 입맛도 돋구고 허기진 배를 달래기에 딱 좋았답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육회가 나오는데 제가 사실육회킬러라 많은 육회를 먹어봤는데 정말신선하고 부드러워서 입안에서

쌀통닭 시지광장점 치킨,닭강정

쌀통닭 신매광장 맛집안녕하세효니오랜만에 Hee언니 만나러 시지로 Go Go싱 와우 광장에 사람이 엄청나게 많았어효그만큼 먹을곳도 많구 그중에 어디갈까 하다가쌀통닭 소문만 들어왔지만 한번도 먹어본 적 없어서 쌀통닭 집으로기본상차림이에오치킨무 그리고 알새우칩 옥수수를쥬는데아 알새우칩더럽테이블은 엄청많구 내부는 넓은 편이에용홀에서먹어도되고 배달도 되고 하는 집인 것 같았어효치사가 짱이죠 치킨사이다 센스있게 얼음컵드디어 나온 쌀통닭 후라이드 반 간장양념 반 주문했어효오 생각보다 닭이 커서 놀랬어요 좋은건 크게 크게간장이랑 후라이드의 절묘한 조화하 또 먹고싶다 너란 통닭닭 크기도 크구요 살도 부들부들하고 후라이드 치킨이 진쨔 파파이X 맛나는것같았어효개인적으로 간장보다 후라이드가 짱이었던쌀통닭 우리동네에는 왜 안생기지 주소 대구시 수성구 신매로 19길 233 17215 수오늘의미니 일상 너무나 맑았던 15일 아침 출근길곧 봄의향 맡을

더포크 스파게티,파스타전문

대구 수성구 시지 _ 더 포크 THE FORK동네에 있는 가게라 갑자기 봉골레 파스타가 땡길 때 종종 가는 곳시지엔 맘에 쏙 드는 파스타집이 없는데 여긴 그런대로 괜찮음면 익히는 정도가 알 덴테와 거리가 멀어서 그 점이 좀 아쉽지만 그래도 시지에선 파스타 맛이 괜찮은 편에 속한다규모가 작고 조명이 어두워 가게 분위기도 좋고 가격 또한 착함생크림을 찍어 먹는 이 곳의 맛난 식전빵 피자는 주로 고르곤졸라로 시키는데 이 땐 먹물 고구마 피자119로 주문해봤다 나름 기대했는데 그닥 내 스타일은 아니었음 앞으로 피자는 계속 고르곤졸라만 시키는 걸로매번 주문하는 봉골레 파스타79와 게살 로제 링귀니 파스타119예전에는 늘 크림 파스타만 먹었는데 요즘에는 오일 파스타가 더 좋음 후식으로 제공해주는 샤벳과 커피로 식사 마무리주소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637길 122 대구 수성구 매호동 10924전화번호 053 794 9093 대구 시지 맛집 더포크 THE FORK오늘은 대구 시지

동원참치 대구시지점 생선회

어릴 때 부터 친했던 친구들과의 계모임은 보통 생일날 진행됩니다 생일날이면 맛있는걸 먹으러 가는 날인데 이번주 화요일이 그날이었어요 야호야호대구 시지동 동원참치 댕겨왔습니다 이날 생일인 친구에게 제가 부르는 별명이 참치인데 예전에강동원을 좋아하는 참치생일날 참치먹으러 온다며 실장스페셜 1인 55000 친구님들 생일이되면 만들어주는 포스터 이집 간장게장이 진짜 맛있어요 제가 간장게장을 못먹거든요 비려서 근데 여기는 진짜진짜 맛있어요 여기와서 3번까지 리필 받은 적 없다 던 친구가 있었는데3번 그 이상으로 리필 받아서 열심히 먹었습니다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그날은 참치 상태가 좀 많이 좋았어요 이 친구들과 31일에 파티를 하는데 또 기대가 됩니다 그때 허리가 좀 휠 것 같은데 열심히 돈을 벌어야겠어요 더도이 돼지국밥을 추천해준

https://minyonga.tistory.com/entry/소령원-숲속-소령원-장단콩-두부마을-경기-파주시-두부요리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