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하단 5거리 점심맛집 / 한우공장 하단 육류,고기요리

2020. 1. 4. 22:15맛집

한우공장 하단 육류,고기요리

안녕하세요

부산블로거 유지입니다

크리스마스 이브 그러니까 엊그제네요

1학년 때 동아리활동 같이 했던 동기들 중에한 친구가 가장 먼저 취업을 하게 되었어요

양산 출신 친구인데 하단 옆 동네인신호동 쪽에서 일을 하고 있답니다

예전부터 취업하면 소고기 쏴라쏴라 했는데진짜 취업턱 낸다면서 모이라 하더라고요

그래서 하단 소고기집으로 유명한한우공장에서 모임을 가졌습니다

하단 소고기 맛집 한우공장모임장소로 딱 좋아요

b 대학가에서 하단역 가는 길에 위치해있답니다

한우가 아닐시 가게를통째로 준다는 패기와 자신감 좋습니다

b 너무 넓은 편도 좁은 편도 아닌 적당한 공간좌식입식 테이블 둘 다 있어서 좋았어요

메뉴는 이렇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한우치고 엄청 비싼 편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등심과 갈비살을 골고루 시켜서먹고 있더라고요

때깔 대박이라고 감탄에 감탄 제가 늦게 와서 고기 많이 못 먹어 어쩌냐며애들이 제 앞으로 고기 몰빵해주는데어 나 사실 초밥 먹고 왔다고차마 말을 못 꺼냈다는 후문 등심과 갈비살소금이나 특제소스에 찍어먹으니 맛있더라고요

정원 중식당

중식당의 기본곁찬단무지와 양파 그리고 춘장 만두용 간장소스까지 튀김만두부터 나옵니다 중식당은 자장면으로 판단을 해야죠정말 기본에 충실한 유니짜장입니다 다른 중식당에 비해서 짜장소스에 기름기가 적어요 비교를 위해 타 중식당의 짜장면도 같이 첨부해봐요  부산 3대 짬뽕집중 하나라고 불리는 복성반점의 간짜장입니다 그냥 동네 조그만 중식당 정도거든요 중화요리의 정석같은 집 중식당 맛집 정원이였습니다 20131015       깡D 왈 곰탕일식샤브샤브칼국수중식족발 골라골라         나 왈 일식샤브샤브중식 중 콜      깡D 왈 중식                 차이나 타운에서 조금 벗어난 하단에있는 쮠 쫘 중 궈 뤈이 하시는 중식당                                   배가 너무 고파 서 연제구해운대구남구중구사하구를 휘저어 배가

삼겹파티 하단점 돼지고기구이

안녕하세요 무늬오징어에 미치다가 어깨가 아픈 비담쓰담입니다 너무 에깅을 했나봅니다 어제부터 어깨가 아파오더니 물건을 들수가 없을지경이 되었습니다 병원가서 침 좀 맞으니 조금 나아지긴했네요 큰일입니다 내일 무늬선상을 가기로했는데 오늘은 먹는 포스팅을 하려합니다 전에 다니던 회사동료 형님과 힘든 일과후 대패삽겹살과 소주한잔으로 달래던 단골집입니다 메뉴를 보시면 대패삽겹살만 있는것이 아니라 왕갈비도 있고 일반 삼겹살 우겹살등등 다양한 고기들이 있어요 제가좋아하는 해물모듬도 있는데 해물모듬시키면 새우만 나와요 그냥 새우라고 적는거 나을텐데 메뉴판은 바뀌지가 않네요 저희는 간단히 늘 시키던대로 대패 5인분을 시킵니다 왕갈비도 먹을만 합니다 상추 고추 김치 콩나물 마늘 쌈무 양념파무침 쌈장 기름장 기본적인 차림이 나옵니다 전 개인적으로 쌈무에 양념파무침을 올리고 마늘하나 넣고 고추 작은 한입으로 물어

착한멸치국수 국수

친구가 드라이브나 하자고 새벽12시쯤 연락이와서 근처를 기웃거리다가24시간 국수집이 있어서 들어왔습니다 멸치국수 2000원선지국밥도 있네요 주문은 멸치국수 2그릇과 만두 한접시입니다 짜잔 2천원짜리 국수입니다 혼자 쥬글수는 없닥 착한멸치국수전화 0512049288주소 부산광역시 사하구 낙동대로 506 부산광역시 사하구 하단동 50620 영업시간 24시간 비가 오는 날이였는데 따끈한 국물이 너무 먹고 싶었어요 시간이 늦은 일요일 밤이라영업하는 곳이 있을까 했는데착한 멸치 국수는 24시간 영업이더라구요 멸치국수 갈비만두김밥 이렇게 먼저 주문했답니다 간만에 정말 맛있는 김밥을 먹은듯 뽀오얀 국수2000원이면 정말 싸네요 이날은 라이딩을 하고 하단에 오니조금출출하여 가까운 국수집을갔는데요 저희는 어묵국수 선지국밥 김밥 왕만두 이렇게 주문하여 먹었는데요 이상 멸치국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안녕하새용 누기에용더운 여름 이열치열하는 마음으로착한멸치국수 라는 곳을 찾았어요 두

오복통닭 치킨,닭강정

지난주에 못가본 부평시장 내에 있는 이 눈에 밟혀서 우리집이 있는 하단에 있는 을 테이크아웃해서 먹었습니다 부산의 3대통닭이라고 일컬어지는   남포동의 거인통닭 동래의 희망통닭 그리고   역시 남포동의 오복통닭입니다 하지만 다시한번 남포동 그것도 부평시장쪽에 가기는 힘들기에 동아대 앞에 있는 오복통닭을 먹으러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이곳엔 오복통닭앞에 캠퍼스란 단어를 붙였네요 여기가 분점인거겠죠     바로 옆에 야구장이 있어 깡깡 소리가 계속 들리더군요 이곳은 이렇게 비닐봉지에 넣어서주는데 디자인은 역시 전통적느낌이 팍팍드는군요 제가시킨 것은 간장반반치킨입니다 역시 통닭은 간장 그리고 마늘이 제일 맛있는듯합니다 간장은 1회용 통에 담겨서 한가득 후라이드는 종이봉투에 담겨서 한가득 담겨있습니다 얼핏보면 간장과 후라이드가 비슷해 보이네요 그래도 엄연히 맛은 다릅니다 간장양념이 약간 짠듯하긴했는데 그래도 맛은 역시나였습니다 이곳은 튀김옷을 두껍게 하지 않고 닭의 본연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

https://emiyablog.tistory.com/entry/서울-동작구-맛집-등갈비육냉면

 

서울 동작구 맛집 '등갈비육냉면'

등갈비육냉면 육류,고기요리 가게 앞에서 등갈비 굽는 모습을 볼 수 있음, 서비스로 나오는 김치찌개, 계란찜은 무한리필, 정겨운 분위기, 도톰한 등갈비, 컵에 담아 나오는 함흥냉면이 별미 방문 후기 제대로 된..

emiyab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