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회 한상차림 / 어빈 생선회

2020. 1. 5. 00:08맛집

어빈 생선회

룰루랄라 오늘은 부산하면 회 횟집으로 유명한 해운대 미포에 위치한 어빈횟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가는 길에 모래가 너무 고와서 사진 한번 찍어 봤어요

이 곳이 해운대 미포 끝에 위치한 어빈횟집 간판이 커서 찾기 쉽겠죠   회식이라 룸으로 미리 예약했구요

도착하니 한쪽 측면에 통유리로 되어 있어 바로 바다가 내려다 보이더라구요

테이블은 이렇게 셋팅되어 있었어요

쌈장 와사비가 담긴 종지와 마늘 고추 조금 맵더라구요

회가 나오기 전에 나온 음식들 와우 왼쪽 위부터 게살 샐러드 멍게 해삼 개불 고구마 계란 샐러드 참치 다다끼 가오리 무침 야채 샐러드 문어초절임 두부 초절임 칠리 새우 입니다

하나하나 맛이 일품 특히 문어 초절임은 너무 부드러워서 깜짝 놀랬어요

사진이 좀 흐리네요

멍게 해삼 개불 개불은 계속 꿈틀거리는게 어찌나 싱싱하던지 넘넘 맛있었어요

매콤한 칠리새우 이건 몇번을 더 달라고 했던   참치 다다끼 부드러운 식감의 참치와 양파 절임 함께하니 더욱 잘 어울렸던   스시 이건 광어인가요

무튼 쫄깃쫄깃 맛있었답니다

두둥 메로구이 이건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서 사장님 눈치보며 하나 더를 부탁드렸었다는 흔쾌히 하나 더 마련해주셔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었어요

이 순간 이미 배가 가득 찼더랬죠   짜잔 드디어 나왔어요

오늘의 메인 너무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어다리횟집 인계점 생선회

수원 횟집 중 순위안에 드는곳을 발견했어요 D 바로 인계동에 위치한 인계동 어다리 횟집이에요 원래 회랑 초밥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어다리횟집에서도 엄청 폭풍섭취하고 왔네요 제가 먹은 메뉴는 점심세트를 먹었어요 점심세트는 1인당 25000원 12시쯤 가서 그런지 이미 어다리횟집에는 사람들로 북적북적 아무리 사람이 많아도 각 각 룸식으로 되어 있어서 조용하고 아늑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매장 내부에 사람이 너무 많고 아이들이 막 뛰어 놀고 그러면 먹는동안 회가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모르겠을 정도로 정신없는 경우가 있는데 그래도 수원 횟집 어다리는 룸으로 되어 있어서 굿굿 위치는 인계동 수원시청역에서 가까워서 찾기도 매우 쉬웠어요 주변에 음식점도 많고 메인 회가 나오기 전에 속을 달래기 위해 나온 죽이에요 매생이 죽같은데 맛이 오묘하면서도 속이 따뜻해지는 느낌 사실 이 날 회 먹으러 가면서 엄청엄청 추웠거든요 _ 으 추워 덜덜덜 하다가 수원 횟집 어다리에

빨간산오징어 한식

울 삼남매 꼬맹이들이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가 바로 회랍니다 생선회도 좋아하고 심지어 산낙지와 산오징어를 다 좋아하는데요 미취학아동치고 입맛이어른입맛얼마전에 친한동생이 로컬 해운대 맛집 해운대 횟집 이라며 빨간산오징어를 추천해주길래 다녀와보았어요 해운대 횟집 빨간산오징어는 해운대 바닷가에서 하버타운 옆길로쭈욱 오다보면 있어서 바닷가 갔다가 걸어서 방문하기 좋은 위치랍니다 빨간산오징어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로570번길 251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울 시아빠가 요즘 산오징어가 귀하다 던데 하심서 들어가시더라는해운대 횟집 빨간산오징어는 산오징어 전문점 답게산오징어 회 세트구성으로도 먹을 수 있더라구요 이모님이 인원을 보시고 사이즈 추천해주시길래넉넉한 중간사이즈정도로 주문해보았답니다 울 꼬맹이들도 회를 먹기에 넉넉하게 해운대 횟집빨간산오징어상

스시노백쉐프 수원천천18호점 초밥,롤

수원 맛집 자꾸만 손이가는 수원스시 안녕하세요 레몬입니다 동탄에서 친구 커플과 열심히 가구를 알아보고 가는 길에 수원에 들러 초밥을 먹었습니다 수원에서 오랜만에 한 끼 먹고 왔는데요 특별한 날이나 주말처럼 약간 머리 풀고 달리고 싶을 때도 좋겠죠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밝은 편이라 가족들이 식사하러 오기에도 괜찮은 곳이네요 여기서는 반반라인세판을 많이들 드신다기에 저희도 대세 동참합니다 테이블에 뭐가 많이들 올라와 있죠 초밥만 나오는 게 아니라 사이드 메뉴도 같이 나와요 식사는 샐러드 먹으면서 시작 뭐 먹기 전에 샐러드를 먹으면 살이 덜 찔 거 같은 기분이 들어 좋아요 초밥과 파트너가 되어줄 음료들은 각각 따로 주문한 것들이에요 에이드는 블루하와이 맛이었던 것 같고요 맥주는 삿뽀로 생맥 눈이 황홀해지는

수미가 한식

한입 배어먹는데 너무 바삭하고 맛있어 하고 있으니 먹거리 x파일 착한식당 요요미에서 튀김기술 전수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연수동 횟집 수미가 A코스에 나오는 모듬회 에요 수미가는 제주토속음식 전문점으로 메뉴에 돔베고기를 비롯하여 고등어구이와 해산물 등의 제주식 위주로 구성된 코스요리 였는데요 멀리 제주까지 가지 않아도 여행간 느낌으로 맛볼 수 있는 횟집이었어요 대동월드 먹자골목 안쪽에 위치한 인천 수미가 외관이에요 갈치 고등어 조림 전문점이랍니다 전 좌석이 좌식용으로 되어 있어 아이들 데리고 가족모임을 하거나 회식장소로도 좋겠더라구요 우리는 전복회에 유린기가 포함된 A코스를 주문했는데요 다음에는 구이나 조림으로 즐겨봐야 겠어요 오랫만에 즐겨보는 회코스 그동안 집 주변에 괜찮은 횟집이 없어서 외식하려고 하면 고기위주로 먹었는데 제주토속음식 전문점 수미가를 알게되어 앞으로는 회가 먹고 싶을때 자주 오게 될것 같아요 제일 먼저 매생이죽과 백합탕이 나와주었는데 뽀얀 국물속에 감칠맛이 듬뿍

https://yogiyogi.tistory.com/entry/굽네치킨-정관모전점-굽네치킨-정관모전점-부산-기장군-치킨닭강정

 

굽네치킨 정관모전점 / 굽네치킨 정관모전점 / 부산 기장군 치킨,닭강정

굽네치킨 정관모전점 치킨,닭강정

yogiyog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