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성동구 한양대학교 중국집 / 청킹 중식당

2020. 1. 1. 12:33맛집

청킹 중식당

지난주 지역사회 모임 송년회가 열렸던 한양대학교동문회관 7층의 중식당 청킹  동문회관 안에 이런 식당이 있는줄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메뉴간짜장 매운해물볶음우동개강하자마자 첫끼를 얻어먹게 됐다 히히고로 가격이 얼마인지 모른다학교를 2년동안 다녔는데 학교 동문회관에 중식당이 있었는지 몰랐다

지난주 지역사회 모임 송년회가 열렸던 한양대학교동문회관 7층의 중식당 청킹  동문회관 안에 이런 식당이 있는줄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교직원이나 동문 학생 말고도 일반인들도 이용 가능한가 봅니다

달달한 키위소스 해산물 샐러드     가리비 관자 새우 훈제연어     매생이 스프     팔보채     꽤 맵습니다

칠리새우     깐풍기  이게 제일 맛있었던듯      고추잡채 꽃빵     식사는 짬뽕과 짜장면 중에서 선택이었는데 안전빵으로 짜장면 선택  일반 중국집에서 보는 짜장면의 검은 빛깔과 달리 브라운 칼라의   간도 슴슴하고 많이 달지 않고 괜찮았다는       식사가 끝나갈 떄쯤 경품추첨행사가 있었는데 언제나처럼 밥만 먹고 일어서려고 했는데 추첨 초반에 당첨되는 바람에 선물 하나 받아들고 왔다는   보기드문 현상          학교 동문회관내에 위치한 청킹이다

시험을 마치고 동기들과 교수님을 모시고 식사를 했다

교수님께서 에니어그램을 강의해주셨다 좋은 사람들교수님의 명강의조용하고 깔끔한 분위기맛있는 식사 시험이 끝나고 힐링을 받은 느낌이다

자리를 마련해준 동기들에게 감사하다

어떤 시험이든 약간의 스트레스는 존재하는 법마지막 시험을 마치고 기분좋은 열정 앞으로 더 많은 시험이 기다리고 있겠지만 괜찮다 청킹의  코스요리를 소개하겠습니당 약간은 피곤해 보이고 초췌한 열정 안녕하세요

호텔조리외식경영학과 학우여러분요즘 점심시간에 어디서 식사하시나요

여름이 완전히 지나가기 전까지는 최대한 가까운 식당을 찾게 되는데요

교내 곳곳에 식당이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오늘은 숨은 교내 식당을 소개합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스트라바 커피 테이크아웃커피

안녕하세요 미례에요 오늘은 카페 포스팅 동네에서 가까운 카페 투어를 고민하던 중 왕십리를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왕십리에도 이쁜 카페들이 많이 있었어요 그중 제일 맘에 들었던 스타라바커피외부모습 멀리서도 쉽게 찾을 수 있었던 스타라바커피 스타라바의 오픈 시간이에요 커피를 만들어주시는 곳과 주문을 하는 곳 스타라바의 메뉴판 음료도 다양하고 밀크티도 있고 스타라바만의 음료들이 많이 있었어요 디저트도 다양해서 다 먹어 보고 싶었어요 헤헤 주말에 다녀와서인지 사람도 많았던 스타라바커피 테이블의 모습이에요 카페 중간에는 이렇게 이인용 테이블이 있고 벽 쪽에는 단체테이블 창가 쪽에도 이런 형식으로 3개가 더 있어요 스타라바커피의 감성담기

밸런스버거 - 한양대점 학교 근처 가장 좋아하는 버거집 맛있는 수제버거집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한 수제버거 학교앞 저

한양대학교 정문앞에 있는 수제 버거집 입니다 근처에 맥도날드도 있지만 요즘 가격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좋은 가격에 맛난 수제 버거를 먹을 수 있습니다 10년 가까이 영업 중인 수제버거 가게입니다 근처에 맥도날드보다 가격이 더 저렴해요 클래식 버거라는 메뉴엔 계란후라이가 들어가는데 이게 별미입니다 가성비가 매우좋아 학교다닐때 많이먹었다 한대학생이면 탄산을 줬던거같음 가격도싸고 맛있다 최고 수제 버거 치고 가격이 저렴하다 한양대학교 학생일 경우 음료를 무료로 제공한다학생증 제시 시 가격대비 패티가 두껍고 육즙이 많다 또한 야채가 매우 신선하다 감자튀김을 주문할 수 도 있는데 이 또한 맛있다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고 맛있어요 패스트푸드 햄버거가게들보다 좀 더 건강한 맛이예요 맛있으니 가보세요

악어떡볶이 종합분식

올만에 쉼쉼해서 쓰는 블로그 일기안내원실 들어가는 길목이 바깥이랑 통해서5층에서 문 여는 순간 엄청 더워야되는데문이 열렸는데 와 엄청 시원하고 맥주가 진짜 마시고픈거다근데 편의점 가니까 와인 있어서 와인 마심모스카토 따라보니 물컵으로 세잔 나오던데저게 이렇게나 위험합니다 다마셨어 존맛탱담날 우리 과사 모임 예쁘고 착한 너희들을 알게 돼서 행복해귲네 집 가는 길 있는 카펰끄리마아아아앙 누나가 너무 자주 가서 미안해 히이이오어엉너므귀여워 진짜맥주로 볼링 핀 세우기담날 디지는 줄근무하고 뻗고 다음날 한국어 셤 친 걸로 기억노는 체력 한 번 대단하디쩡이랑 악떡 나름 고심해서 데려갔는데정이가 마싯다구 해줘서 뿌듯쓰  스트라바도 가려고 했는데대학가는 일요일따위에 문 열지 않더군요 세미막관 최후를 봐주시고배경화면 생성고양이 궁뎅이 하  심장쓰저거 모자 사고시펑양세종 넘흐 조아내가 또 요새 빠진 Nerd 의 정석이런 애들 한 번 울려보고 싶 큼큼 아닙니다 안내원실  충무에서 여기가 젤 좋음 _오

카페 흥신소 카페,디저트

카페로는 좀 독특한 한문 간판이 지나가던 나의 눈길을 끌었다 일단 커피 가격이 착하다 아메라카노가 3800원 정도였던 것 같다 그리고 연한 원두와 진한 원두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진한 커피를 좋아하는 나는 진한 원두를 선택하고 사이즈업을 해서 라지 사이즈로 주문했다 아직은 아침 시간대라 사람이 그리 많지 않았다 총 3층으로 구성되어있는데 층마다 느낌이 조금 달라서 매력적이었다 1층에서는 대화를 나누기에 좋은 분위기이다 또 보드게임을 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게임들이 준비되어있다 2층은 옹기종기 모여서 팀플 하기 좋은 분위기이다 나는 노트북을 하러 왔기 때문에 3층으로 올라갔다 3층은 스터디 카페 분위기이다 주로 공부하는 사람들이 많고 분위기 자체도 조용해서 집중하기 좋다   한 2시간 30분 정도 카페에 머무른 것 같은데 그때쯤 되니 사람들로 꽉 차서 카페에 남아있는 자리가 별로 없었다 카페 분위기도 좋고 커피 가격도

https://seiver.tistory.com/entry/서울-성북구-맛집-애슐리-성신여대점

 

서울 성북구 맛집 '애슐리 성신여대점'

애슐리 성신여대점 패밀리레스토랑 방문 후기 서비스만 좋고 음식상태는 엉망 손님이 없어서 그런듯 뷔페인걸 감안해도 맛이 좋진 않은편 디저트도 부실하고 새우도 비린내가 조금 난다 그래도 야채랑 샐러드는 괜..

seiv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