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경 중화요리 / 고봉민김밥인 부산초읍점 분식

2020. 1. 1. 15:49맛집

고봉민김밥인 부산초읍점 분식

한스 대치점 카페

한스케익 대치점 대치동카페 처음에 한스케익 서초점 서초동에 있는곳으로 갔는데 어쩜 이렇게 불친절할수가 짜증나서 그냥 바로나왔구요 한스케익 대치점 대치동카페 처음에 한스케익 서초점 서초동에 있는곳으로 갔는데 어쩜 이렇게 불친절할수가 짜증나서 그냥 바로나왔구요 서초점 한스케익 가지마세요 조금 걸려도 한스케익 대치점으로 갔어요 대치동 선경아파트 1층상가에 있구요 주차도 가능하니 매장은 작아도 방문하시기 괜찮으실거예요 그래도 케익전문점 답게 케익종류가 꽤 됬구요 치즈타르트 사고싶었는데 압구정점으로 갈걸 그랬나 없더라구요 힝 한스케익 대치점이예용 케이크가 꽤많죠 쇼케이스가 2개인데 전부 케익 앞쪽 안쪽 한스케익 대치점 사장님 너무 곱고 응대를 너무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했어용 저는 홀케이크 사서 바로나왔지만요 치즈타르트 없어서 레몬치즈케이크 샀어용 테이블은 4개정도 8명 앉을수있어용 히히 뉴욕치즈케이크도 궁금해서 한조각 사구용 내사랑 케이크 사랑해요 넘 예뻐서 푸르기 싫었

황궁쟁반짜장 중식당

오늘은 뭘 먹을까 하다가 급 생각나서 가게된 안산 월피동 황궁쟁반짜장 월피동 서울예대 근처에 위치해서 찾아가기도 쉽다 배달은 여러번 시켜먹었던 곳이기에 맛은 어느정도 보장된 곳이다 방문해서 먹은건 이번이 처음 위치는 바로 여기 황궁쟁반짜장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예술대학로 1581 예약 상세보기 황궁쟁반짜장은 체인점이기 때문에 안산 월피동외에 여러곳이 있으니 참고하길 나랑 남자친구는 탕볶밥 황궁삼선짬뽕을 시켰다 탕볶밥 8000 황궁삼선짬뽕 7500 가격은 일반 중국집과 별 차이가 없는듯하다 주문하면 기본으로 나오는 메뉴들 군만두 보자마자 둘이 하나씩 집어들었다 튀김이 딱 아삭거리게 생겼다 한입 베어무니까 이렇게 속살을 드러낸다 군만두 하나밖에 못먹었는데 포스팅 하다 보니 먹고싶다 역시 음식은 남기는게 아니다 맛있게 군만두를 먹는 도중에 나온 나의 탕볶밥 생각보다 탕수육 양이 많아서 흐뭇 볶음밥은 누구나 아는 딱 그 맛 갓 튀겨나온 탕수육의 아삭거림

차이나쿡 중식당

오늘은 일요일아이들이 먹고싶다는 중화요리 차이나쿡에서  먹었어요 국물이 진하면서 얼큰한 차이나쿡 짬뽕울딸이랑 저는  짜장면찹쌀 탕수육저번만해도  제일 작은 거 먹었는데  작다고 오늘은 중으로 먹었어요 울 둘째 아들 크려는지  진짜 많이 먹네요 중화요리를 먹은 후  일주일 전부터 약속한 영화보기부리나케 챙겨서 장수 한누리시네마로 향했네요 음료수랑 간식 사서 기다리고 있어요 울 아들은 다음번에 볼 영화 팜플렛 훑어보고 있네요 울 아들은 혼자서는 세상을 구할 수 없다 이 영화 개봉하면 꼭 볼거라네요 저는 딱히 보고 싶은 영화가 없군요 아쉽게도기다리는동안 간식코너도 찍어보고영화 팜플렛도  훑어보고저희가 본 영화는 토르였어요 이런 영화가 제 취향이 아니고  울 아들이 너무 좋아해서 봤는데 역시나  정신이 하나도 없더군요 영화를 다 본 후 아들이 재밌었지물어보는데응그냥 영혼 없는 대답을 했더니어쩌면 엄마는  이해 못 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자기는 여태껏  나온 시리즈를 다  봤기때문에  이해가

도원 중화요리 중식당

도원이주소가 여러개라맞는지 몰게써요 얼큰 시원 짬뽕그냥 짬뽕인데 매운거 잘 못먹는 개언니 입엔좀 매웠던그럼에도 시원해서 계속 국물흡입아부지 오시는 날이라 미리 국물이랑 면제외 건더기는그릇에 덜어뒀어요 반주를 즐기시는 개아빠를 위한 안주로탁월한선택이었다며 좋아하시더라구요 쟁반짜장오픈과 동시에 새우 골라먹기 신공 바로담날 또시킨 속풀이 짬뽕아부지는 좋아하셨으나개언니에겐 속풀이가 아닌 알콜들어간 위에불붙이는 느낌매워요 그럴 것을 살짝 예상하여중국식 냉면고소하니 시원해서 좋았어요 새우들어가면 웬만하면 무조건이지만 맛도 있어서딱개언니취향 개취 탕슉도 함께전체적으로 다 맛났지만 개인적인 취향에는중국식 냉면이 젤 좋았어요 날이더워서 그른가 퇴근길문득고소한 짜장면이 먹고싶어버스에서 내려아무 골목길이나들어갔다 명지대 백련시장근처짜장면

https://guguya.tistory.com/entry/송림병-떡집-경기떡집-서울-마포구-떡한과

 

송림병 떡집 / 경기떡집 / 서울 마포구 떡,한과

경기떡집 떡,한과 이티떡으로 유명한 서울 3대 떡집 [망원동] 경기떡집 20180710 화 서교동에서 하는 수업 매일 떡 한덩이랑 전통음료를 챙겨 주신다. 예전에 인터넷 검색 하다가 알게된 망원동 경기떡집이 생각났..

guguy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