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요리전문점 시온성 / 시온성 중식당

2020. 1. 8. 15:09맛집

시온성 중식당

배고플때 간단하게 집에서 시켜먹을 수 있는 배달음식 1순위 짜장면 중국요리를 식당가서 먹는다고 하면 고급 중식당만 생각났는데 앞으로는 가성비가 짱좋은 광교 상현역 근처의 시온성 중화요리집으로 갈것 같다

20150105 새해 첫 출근 같은 부서에 일하던 동생이 다른 부서로 가면서 점심 한 끼 하기로 했었다

회사 앞에서 간단하게 해결하기로 결정 만만한 게 국밥 찌개 분식 중화요리인데 오늘 포스팅은 점심 메뉴로 선택한 중화요리가 되겠다

회사 앞 중심 상가에 있는 중화요리집 시온성 그나마 가격 괜찮고 양은 조금 작은 편이긴 하지만 그래도 한 끼 식사라고 배부르게 해결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중심상가 상현중 사거리 좌회전하자마자 오른쪽에 있는 건물이다

3층에 위치하고 있다

엘리베이터 내리자마자 바로 보인다

바로 옆에는 지난번 포스팅한 주꾸미 한상도 같이 입점되어 있다

왼쪽 제일 위에 있는 건 뭔고 하니 반죽하고 남은 걸로 튀겨서 설탕을 발라서 나온다

달달함을 느낄 수 있다

맛은 군대 갔다

온 사람이면 누구나 알 수 있는 건빵을 기름에 튀겨 설탕에 버무리는 그 맛과 비슷하다고 보면 된다 요건 양배추 초절임인 것 같다

깔끔하고 새콤한 게 딱 내 입맛이다

탕수육 짬뽕2 세트 시켰다 먼저 탕수육부터 나온다

소스가 조금 달다 세트 시키면서 난 짬뽕밥으로 변경 어릴 땐 짬뽕을 주로 먹었는데 나이가 들어가면서 매콤한 짬뽕에서 면은 이제 먹기 싫어졌다

시온성 중식당

오랜만에 중국집에 직접와서 먹게 되었어요 원래는 소원기사식당을 가려고 근처에 왔는데 휴무라서 시온성을 오게 되었어요 바로 옆이거든요 배도 너무 고프고 이동하기도 그래서요 배가 어찌나 고팠던지 셋이서 네가지를 주문했어요 빨리 되는 음식부터 달라고 그랬더니 볶음밥이 제일 먼저 나왔어요 개인적으로 중국집 볶음밥 시켜먹은적은 한번도 없는데 맛있더라구요 기름냄새도 않나고 밥도 고슬고슬 여러면이서 가니 짜장면이냐 짬뽕이냐 고민을 안해서 너무 좋아요 한입 뺏어먹으면 되니까요 저는 하얀국물은 얼큰하지 않을것 같아서 항상 빨간 짬뽕을 주문하는데 친구가 해장한다고 굴짬뽕을 시켰어요 그래서 뺏어먹었는데 칼칼하고 맛있네요 뺏어먹어서 그런가 제가 주문한 홍합짬뽕 요즘은 이런 짬뽕 참많죠 그래도 저는 중국집에서 코스요리 먹지않으면 항상 빨간짬뽕을 먹어요 기름기도 않떠있고 정말 깔끔한맛이예요 저희는 오늘 모두 만족 이름모를 중국술들 중국집엔 이쁜술병들

중화요리전문점 사천성 중식당

대성 중식당

미래향 중식당

학원가는길 짜장면 먹고 싶다는 주니어 은마사거리방향 다이소 맞은편 2층에 위치한 미래향 한 번도 가 본적 없었는데 주니어는 친구랑 여러번 갔다고 하네요 짜장면 먹고 싶어요 냉큼 한그릇 시켜주니 바로 나오네요 주변에는 혼자 먹거나 삼삼오오 모여서 먹는 아이들 대부분 손님들은 학생 쓱쓱싹싹 비벼주니 한그릇 뚝딱 요즘 너무 잘 먹네요 학용품 살꺼 있다고 들른 다이소 다이소는 정말 없는거 없이 다 있고 가성비 짱 학용품 질은 안 좋다고는 하는데 잘 잃어버리는 아이들한테는 요긴한 곳이기도 합니다 항상북적북적한 대치동 다이소 소소한 일상글이었습니다 안녕하세요 minish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맛집은 바로 대치동에 위치하고 있는 미래향입니다 미래향은 짬뽕을 간판으로 내걸고있는 중화요리 전문점이에요 이거 1월30일에 다녀온건데 이제서야 포스팅하네요 게을러 나중에 일상에서도 쓰겠지만 오늘 아침부터 미열이 있는데 참고 일하다가 나중에 진짜 너무 아파서 일차적으로 업무마쳐놓고 사

https://kohooni.tistory.com/entry/서울-종로구-맛집-카페트루어스

 

서울 종로구 맛집 '카페트루어스'

카페트루어스 카페 디저트가 맛있고 직접 로스팅하는 맛집 원두를 직접 로스팅하는 카페. 2~3층에 있으며, 클래식한 분위기이다. 장식장에는 하얀색 차주전자들이 진열되어 분위기가 신비로워 보인다. 2층은 창가..

kohooni.tistory.com